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AI가전 매주 최대 반값"

기업/산업

    "8월 한 달간 삼성전자 AI가전 매주 최대 반값"

    이달 31일까지 가전·TV·모바일 등 17개 품목 대상 '세일 페스타' 실시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삼성전자 모델이 삼성스토어 대치점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를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는 오는 31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AI 세일 페스타' 프로모션을 한다고 1일 밝혔다.

    가전과 TV, 모바일, IT 기기 등 삼성전자의 다양한 AI(인공지능) 제품 17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삼성닷컴에서는 매주 새로운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쇼킹 프라이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 제품은 매주 목요일마다 공개되며,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첫 주에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에어컨을 포함해 TV, 태블릿, 냉장고, 모니터 등 삼성 AI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후 냉장고,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AI 기능으로 스마트한 일상을 선사하는 AI 제품을 특가로 선보일 계획이다.

    삼성 AI 제품들을 한 번에 구매할 경우 제공되는 'AI 패키지' 혜택도 준비됐다. 2개 품목 이상을 동시에 구매하면, 품목당 최대 30만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구매 혜택도 마련됐다. 갤럭시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110만원을 보상해 주는 '갤럭시 바꿔보상'도 이달 31일까지 운영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가전부터 모바일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의 AI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행사를 통해 하반기에도 'AI=삼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