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남

    쌍방울, 보성군에 KF94 마스크 5만 장 기탁

    쌍방울의 KF94 마스크 5만 장 기탁. 왼쪽부터 쌍방울 임호군 영업사업부장, 김철우 군수, 쌍방울 이형석 대표, 정영선 상무. 보성군 제공쌍방울의 KF94 마스크 5만 장 기탁. 왼쪽부터 쌍방울 임호군 영업사업부장, 김철우 군수, 쌍방울 이형석 대표, 정영선 상무. 보성군 제공
    ㈜쌍방울이 보성군에 7,500만 원 상당의 KF94 마스크 5만 장을 6일 기탁했다.
     
    기탁한 KF94 마스크는 전남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3군데에 전달하고 시설 내 방문 서비스 관련 종사자들이 어려운 이웃 등 대상자 가정 방문 시 사용할 예정이다.
     
    쌍방울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앞장서며 다방면으로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쌍방울 이형석 대표는 "시설 종사자들이 감염에 취약한 어르신과 어려운 이웃을 방문할 때 KF94 마스크가 유용하게 사용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에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우리 지역민들을 위해 온기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게 하겠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