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정재 국회의원, 추석맞이 포항 민생탐방 나서

포항

    김정재 국회의원, 추석맞이 포항 민생탐방 나서

    수협 위판장 어민 격려 및 수산자원 보호 대책 강구
    흥해·청하·기계 5일장 등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포항수협 위판장을 찾은 김정재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실 제공포항수협 위판장을 찾은 김정재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실 제공
    김정재 국회의원(포항북구·국민의힘)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민생탐방에 나섰다.
       
    김정재 의원은 추석연휴를 앞두고 지난 6일 새벽, 송도·죽도 위판장을 들러 수협 직원과 경매인, 중·도매인들을 격려했다.
       
    김 의원은 명절 대목을 앞두고 내다 팔 물고기가 없어 근심하고 있는 어민들을 위로하고, 수산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이상기후에 따른 동해안 수산자원 보호에 대한 대책을 강구했다.
       
    이어, 장날을 맞은 청하공진시장과 기계시장, 그리고 영일대북부시장, 양학시장, 용흥시장 등 전통시장을 찾아 명절을 앞둔 지역 민심을 청취했다.
       
    지역 시장을 찾은 김정재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실 제공지역 시장을 찾은 김정재 국회의원. 김정재 국회의원실 제공
    7일에는 주차장 신설과 도로포장, 인도설치 등 새롭게 단장된 흥해시장을 찾아 당원들과 장보기 행사를 함께하며 시장을 찾은 주민과 시장 상인들의 고충을 들었다.
       
    김정재 의원은 "추석을 앞두고 현장에서 직접 들은 지역 민심을 잘 전달해, 국민이 바라는 정치를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이번 추석 사고없이 행복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김 의원은 이번 민생탐방 이후 환경관리원 복지회관을 찾아 환경관리원들을 응원하고, 포항시노인복지회관을 방문해 배식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 연휴기간 비상근무에 돌입하는 기관들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