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대전 동구, 10월 4일부터 '동구동락 축제'…"꼼꼼히 준비"

대전

    대전 동구, 10월 4일부터 '동구동락 축제'…"꼼꼼히 준비"

    대전 동구 제공대전 동구 제공
    대전 동구(구청장 박희조)는 10월 4일부터 3일간 열리는 '2024 대전 동구동락 축제' 최종 보고회를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빠져드는 매력, 피어나는 낭만'이라는 슬로건으로 동광장로 및 대동천 일원에서 열리는 동구동락 축제는 기존 2030세대는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소제동 설화를 활용한 주제공연 △대동천 야간경관거리 △음식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동구동락 콘서트 △소제 체험로드 등이 있으며 △전국 외국인 K-pop 경연대회 △K-pop 댄스 경연대회 △구민가요제 △풀업대회 등도 펼쳐진다.
     
    또 축제장을 전면 재배치해 대동천을 활용한 무대를 개설하고 세계 음식을 활용한 먹거리존도 대폭 늘렸다. 
     
    지난해 동구동락축제 모습. 대전 동구 제공지난해 동구동락축제 모습. 대전 동구 제공
    박희조 동구청장은 "올해 더 풍성한 콘텐츠로 돌아온 '대전 동구동락 축제'는 전국에서 젊은이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고 선호하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꼼꼼히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