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놀면 뭐하니?' 우상혁 "몸무게 90㎏까지" 슬럼프 고백

방송

    '놀면 뭐하니?' 우상혁 "몸무게 90㎏까지" 슬럼프 고백

    MBC 제공MBC 제공
    '놀면 뭐하니?' 유재석도 뭉클한 '스마일 점퍼' 우상혁 선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1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는 '한국 육상 간판' 높이뛰기 국가대표 우상혁 선수와 함께한다. 솔직한 토크부터 미션 도전까지 펼치며 버라이어티 예능을 접수하는 우상혁 선수의 활약을 예고한다.
     
    유재석은 한국 높이뛰기 역사를 꿰고 우상혁 선수의 다큐멘터리까지 챙겨볼 정도로 팬인 모습을 보인다. 유재석은 "인터뷰를 보면서 뭉클했다"라며, 우상혁 선수가 파리올림픽 직후 한 눈물의 인터뷰를 언급한다고. 우상혁 선수는 눈물을 흘린 비하인드와 파리올림픽 이후 이야기를 말해 관심을 모은다.
     
    멤버들은 우상혁 선수의 집에서 '한국인 최초 우승'을 기록한 2023 세계육상연맹 다이아몬드리그 파이널 트로피를 구경한다. 우상혁 선수는 우승 비결을 공개하고, 멤버들은 뉴스 인터뷰에선 들을 수 없는 높이뛰기 TMI 질문을 던지며 호기심을 해결한다. 또 "높이뛰기를 언제까지 하고 싶냐"는 질문에 우상혁 선수는 솔직한 답변으로 포부를 말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긍정 에너지를 내뿜는 우상혁 선수도 "몸무게가 90㎏까지 나갔다"라며 과거 번아웃으로 힘들었던 슬럼프를 고백했다. 그가 슬럼프를 이겨낼 수 있었던 인연이 모두를 감동케 한다.
     
    이어 우상혁 선수는 '놀면 뭐하니?' 멤버들과 높이뛰기 미션 과제에 도전한다.

    "제 것을 보여드릴 때가 왔다"라며 나선 우상혁 선수는 미션 과제에서 뜻밖의 반전 모습을 보여줘, 과연 어떤 활약을 펼쳤을지 관심이 쏠린다. 우상혁 선수의 이야기는 오늘(2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