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기훈 역을 맡은 배우 이정재. 넷플릭스 제공총을 든 성기훈(이정재)과 프론트맨(이병헌)이 마주한다.
넷플릭스는 최근 '오징어 게임 시즌2'(이하 오징어 게임2) 스페셜 예고편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상은 잠에서 깨어난 성기훈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기훈은 총을 겨눈 채 문으로 다가가고, 열리는 문 뒤에 있는 프론트맨(이병헌)을 대면한다.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핑크 솔저의 모습과 함께 '게임은 아직 끝나지 않았다'라는 문구가 나온다. 이어 "게임 준비가 완료 됐다"는 말이 나오더니 학교를 배경으로 한 참가자들이 등장한다.
여기에 시즌1 포스터를 연상케 한 스페셜 포스터도 공개됐다. 포스터는 시즌1과 같이 한 참가자가 피를 흘리며 핑크 솔저에 의해 끌려가는 모습을 담고 있다.
다만, 시즌 1의 배경이 '○△□' 기호로 표현되었다면, 시즌 2의 배경은 무지개색 동그라미로 그려졌다.
넷플릭스 제공
'오징어 게임2'는 복수를 다짐하고 다시 돌아와 게임에 참가하는 기훈과 그를 맞이하는 프론트맨의 치열한 대결을 그린다. 이 과정에서 새로운 한국 게임이 등장할 예정이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시즌1을 뛰어넘지 않더라도 비슷한 수준만 돼도 좋을 것 같다", "시즌1만큼 흥행 하길" 등의 응원을 보냈다.
'오징어 게임2'는 오는 12월 26일 첫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