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에드워드 리 "한국에 식당 내고파…아직까지 두부 못 먹어"

'유퀴즈' 측 선공개…나폴리 맛피아와 동반출연

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튜브 영상 캡처나폴리 맛피아와 에드워드 리가 유퀴즈에 출연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튜브 영상 캡처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한 에드워드 리(이균) 셰프가 한국에서 식당을 내고 싶다고 밝혔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측은 16일 방송을 앞두고, 흑백요리사에서 우승한 나폴리 맛피아(권성준)와 준우승한 에드워드 리의 출연 장면 일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진행을 맡은 유재석이 에드워드 리에게 "지금 미국에 있는데 어떠시냐"고 묻자, 그는 "한국에 식당이 있으면 좋겠다"며 "미국에 손님 없다. 방송하고 조금 아깝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이어 유재석에게 "혹시 부자 투자자 알면 소개해 달라"며 "한국에서 식당을 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이에 유재석은 "한국에 식당 내시게요"라고 되묻자, 에드워드 리는 "와이낫(Why not)"이라고 답했다.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옆에 있던 조세호가 "너무 잘 됐다. 마침 부자 투자자가 여기 있다"며 유재석을 가리켜 다시 한번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에드워드 리와 유재석이 서로 동갑이라는 걸 알게 되면서 유재석은 "쥐띠냐"고 물어봤고, 에드워드 리는 "쥐띠"라며 악수를 하고는 "쥐띠식당"이라고 답했다.

또 다른 공개된 영상에서 에드워드 리는 준결승전 미션 재료였던 두부에 대해 "사실 여태까지 두부를 먹지 못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오늘(16일) 밤 8시 45분에 시작되는 본 방송에서는 나폴리 맛피아의 유학 시절 이야기와 에드워드 리의 재미교포 삶이 다뤄질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28

새로고침
  • NAVERgonam2023-11-16 18:50:10신고

    추천4비추천1

    이게 무슨 dog풀 뜯어먹는 소리야 !! KBS에 날파리, 똥파리가 들어왔네. 여기까지 윤개검 똥꼬 핧는 SSRRGG들의 악취가 코를 찌른다.

  • KAKAO아름다운동행2023-11-16 18:17:14신고

    추천5비추천1

    kbs 뉴스를 보니 말문이 막히네요! 현 정부의 파수꾼으로 전락해 버렸습니다. 시청료가 너무 아깝고 화가 나네요! 지금 대한민국에 언론의 자유가 있는지 눈과 귀를 의심하지 않을 수 없네요! 최경영의 최강시사, 주진우 라이브, 더 라이브, 저녁 9시 뉴스 등 대표적인 시사프로와 뉴스를 일방적인 방향으로 정리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내년 총선을 위해서 인지요! 국민들은 두 번 다시 속지 않을 것입니다. 내년 총선 지켜 보세요!

  • NAVERCodeBlue2023-11-16 15:58:30신고

    추천6비추천1

    이제 티비 수신료는 윤가가 내거라. 제 것처럼 이용하는데 내가 왜 내야하냐? 죽어도 못 내것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