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NCT 드림, 11월 11일 '드림스케이프'로 컴백…전작 잇는다

가요

    NCT 드림, 11월 11일 '드림스케이프'로 컴백…전작 잇는다

    그룹 NCT 드림이 오는 11월 11일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를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NCT 드림이 오는 11월 11일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를 발매한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이 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드림이 오는 11월 11일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DREAMSCAPE)를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웬 아임 위드 유'(When I'm With You)와 지난 8월 낸 영어 싱글 '레인스 인 헤븐'(Rains in Heaven) 등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1곡이 실렸다.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는 지난 3월 나온 '드림 이스케이프'(DREAM( )SCAPE) 앨범과 이어지는 작품이다. 소속사는 전작이 어두운 현실에서 탈출하는 과정 속 느끼는 고민과 아픔을 표현했다면, '드림스케이프'는 이상향의 공간에서 마주한 청춘들의 설렘과 자유를 그렸다고 설명했다.

    앨범명 '드림스케이프'는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게 된 꿈만 같은 풍경이자 세계를 뜻한다. 그 안에서 펼쳐지는 다이내믹한 이야기를 담은 11곡이 한 편의 동화처럼 전개된다고 소속사는 귀띔했다.

    NCT 드림은 현재 전 세계 25개 지역을 도는 월드 투어 '더 드림 쇼 3 : 드림 이스케이프'(THE DREAM SHOW 3 : DREAM( )SCAPE)를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 29일부터 12월 1일까지 사흘간은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더 드림 쇼 3 : [드림스케이프] 피날레 인 서울'(THE DREAM SHOW 3 : [DREAMSCAPE] FINALE in SEOUL)을 연다.

    NCT 드림의 정규 4집 '드림스케이프'는 11월 11일 음반으로도 발매되며, 오늘(21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