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청주 LX하우시스 정재룡 선임 네쌍둥이 출산 '경사'

청주

    청주 LX하우시스 정재룡 선임 네쌍둥이 출산 '경사'

    "저출산 극복" 구본준 LX그룹 회장, 격려금 1억원 선물
    LX하우시스, 5천만원 축하금 전달…출산 지원 직무 조정

    LX하우시스 제공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 청주구매팀 직원이 네 쌍둥이를 출산해 주위의 축하가 쏟아지고 있다.
     
    7일 LX하우시스에 따르면 청주구매팀 정재룡(36) 선임이 지난 9월 13일 네 쌍둥이를 출산했다.
     
    쌍둥이들은 신생아 집중치료실 인큐베이터에서 의료진의 돌봄을 받아오다 지난달 중순 모두 건강하게 가족의 품에 안겼다.
     
    구본준 LX그룹 회장은 정 선임 가정에 출산 격려금 1억 원을 깜짝 선물했다.
     
    구 회장은 "사랑스러운 네 쌍둥이의 아빠, 엄마가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가정의 큰 기쁨으로 자라날 네 쌍둥이들의 건강을 기원하며 아이들의 힘차고 밝은 성장 일기를 기대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구 회장은 평소 저출산 문제의 심각성을 인지하고 기업이 주도할 수 있는 저출산 극복 방안에 대해 고심해 온 것으로 전해진다.
     
    LX하우시스 제공LX하우시스 제공
    LX그룹은 출산·양육 등 제도적 개선과 가족 친화적 조직문화 확립에 본격 시동이 걸릴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LX하우시스도 정 선임 가정에 출산 격려금 5천만 원을 별도로 지급했다.
     
    LX하우시스는 정 선임의 네 쌍둥이 임신 소식을 접한 뒤 출산 준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주·야간 3교대 근무인 생산 부서에서 주간 근무를 할 수 있는 지원 부서로 직무를 조정해 줬다.
     
    정 선임은 "우리 부부에게 네 쌍둥이는 기적이자 축복으로, 많은 분들의 축하와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 건강하게 잘 키우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