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삼성전기 10명 임원 승진 인사…"시장 개척 역량 인재 등용"

기업/산업

    삼성전기 10명 임원 승진 인사…"시장 개척 역량 인재 등용"

    왼쪽부터 오창열 삼성전기 부사장, 김태영 상무, 구경모 Master. 삼성전기 제공왼쪽부터 오창열 삼성전기 부사장, 김태영 상무, 구경모 Master. 삼성전기 제공
    삼성전기는 2일 임원, 마스터(Master)에 대한 2025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사에서 부사장 2명, 상무 7명, Master 1명 등 총 10명이 승진했다.

    삼성전기는 이번 인사 기조에 대해 글로벌 경영환경의 불확실성을 극복하고 차별화된 1등 제품과 기술력 확보를 위해 MLCC(적층세라믹콘덴서), 패키지기판, 카메라모듈 등 주요 제품의 개발·기술 우수인재를 발탁했다.

    삼성전기는 이번 인사에서 도전적 시장개척 역량을 갖춘 영업 인재를 승진 시켜 중용하는데 중점을 뒀다.

    또 제조 경쟁력의 핵심이 되는 설비분야에 구태영 마스터(Master)를 최초 선임했다. 동시에 소프트웨어(SW) 분야 전문가도 발탁해 새로운 성장동력의 기반을 마련했다.

    더불어 성장잠재력을 갖춘 여성임원인 김태영 신임 상무를 배출하면서 조직 내 다양성을 확보했다는 평가다.

    삼성전기는 이번 정기 임원인사를 통해 경영진 인사를 마무리하고, 조만간 조직개편과 보직 관련 업무위촉을 실시할 예정이다.


    [ 승진자 명단 ]

    △ 부사장 승진 (2명)
       김희열  오창열

    △ 상  무 승진 (7명)
       강병우  김태영  박재성 손용훈  송용준  이민곤  조영일

    △ Master 승진 (1명)
       구경모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