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홍준표 "탄핵 막아야…배신자 나와선 안 돼"

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홍준표 대구시장 페이스북 캡처
홍준표 대구시장이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에 대해 유감을 표하면서도 탄핵은 막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홍 시장은 4일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두번 다시 박근혜 정권처럼 헌정이 중단되는 탄핵사태가 재발 되어선 안 된다. 국민의힘은 당력을 분산 시키지 말고 일치단결해 탄핵은 막고 야당과 협상하여 거국내각 구성과 대통령 임기를 단축하는 중임제 개헌안을 추진해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더이상 박근혜 때처럼 적진에 투항하는 배신자가 나와서도 안된다"고 강조했다.

홍 시장은 이전 글에서 "박근혜 탄핵때 유승민 역할을 한동훈이 하고 있네요. 용병(傭兵) 둘이서 당과 나라를 거덜내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다.

앞서 홍 시장은 또다른 글에서 "충정은 이해하나 경솔한 한밤중의 해프닝"이라며 "꼭 그런 방법밖에 없었는지 유감"이라고 밝힌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31

전체 댓글 8

새로고침
  • NAVER고아라2024-02-08 12:36:50신고

    추천1비추천1

    다른 사람이 명품백을 받았으면 당장 감옥 보내라 할 것이다. 지 마누라 감싸는게 공정과 상식이구나. 그래도 좋다고 주둥아리 나불대는 국민의 힘 당 똘마니들이 더 가관이구나. 이번 선거에서 야당이 200석 이상 당선되어야 탄핵할 수 있음을 알라

    답글 달기

  • NAVER어이없을무2024-02-08 08:19:35신고

    추천1비추천1

    앞으로 대한민국에선 뇌물받아서 걸리면 아쉽다 한마디면 해결되는건가? ㅋㅋㅋㅋㅋ

    답글 달기

  • NAVERkikj2024-02-08 08:19:07신고

    추천1비추천1

    거짓말하고 대통령 된 선례,,,
    앞으로 거짓말해도 된다
    ㅡㅡ

    답글 달기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