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기아 오토랜드 광주 노사, '사랑의 김장' 나눔

광주

    기아 오토랜드 광주 노사, '사랑의 김장' 나눔

    어려운 이웃에 김장 비용 6500만원 후원

    문재웅 기아 광주공장장과 은용철 기아 노동조합 광주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는 모습. 기아 오토랜드 광주 제공문재웅 기아 광주공장장과 은용철 기아 노동조합 광주지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는 모습. 기아 오토랜드 광주 제공
    기아 오토랜드 광주(공장장 문재웅)는 17일 광주 남구 광주김치타운에서 지역사회 어려운 소외계층을 위한 '기아 오토랜드 광주, 노사합동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문재웅 기아 광주공장장과 은용철 기아 노동조합 광주지회장은 김영기 광주사회복지회 사무처장에게 모두 6500만원의 김장 비용을 후원했다.
     
    이어 기아 오토랜드 광주 임직원과 광주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들은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달하기 위한 김장 김치를 정성스럽게 버무렸다.
     
    이날 담은 김치는 광주지역내 기초푸드뱅크 6개소, 5개구 가족센터, 기아 오토랜드 광주 자매결연시설 9개소 등 총 20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기아 관계자는 "지역사회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후원을 실시하게 됐다"며 "기아 오토랜드 광주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과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민의 사랑에 보답하고, 지역사회에 힘이 되는 기업이 되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