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변기수 "가수들만 챙기는 연예대상" 아쉬움 드러내

연예가 화제

    변기수 "가수들만 챙기는 연예대상" 아쉬움 드러내


    왼쪽부터 코미디언 변기수, 변기수 인스타그램 스토리왼쪽부터 코미디언 변기수, 변기수 인스타그램 스토리
    '개그콘서트' 출신 코미디언 변기수가 2024 KBS 연예대상에 아쉬움을 드러냈다.

    변기수는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연예대상' 화면 캡처를 올린 후 "그래도 코미디언 한 명은 줄 수 있지 않나?? 가수들만 챙기는 연예대상 ㅎㅜㅜ"이라고 썼다.

    해당 캡처에서는 '더 시즌즈'의 MC를 맡았던 가수 지코와 '싱크로유' 패널로 출연 중인 에스파(aespa) 카리나가 쇼·버라이어티 부문 신인상을 타는 모습이 담겼다. 신인상은 쇼 버라이어티와 리얼리티 부문만 있었고, 수상자 중 코미디언은 없었다.

    '개그콘서트' 및 출연진이 '2024 KBS 연예대상'에서 상을 탄 것은 3개 부문이었다. 신윤승이 쇼 버라이어티 최우수상을 받았고 '개그콘서트' 내 코너 '심곡파출소'가 베스트 아이디어상을, 남현승과 정태호가 베스트 커플상을 받았다.

    1999년 9월 시작해 수많은 코너와 유행어, 스타 코미디언을 배출한 '개그콘서트'는 2020년 폐지됐다가 지난해 부활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에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