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송강호 주연 '1승', 오늘(24일)부터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영화

    송강호 주연 '1승', 오늘(24일)부터 안방극장에서 만난다

    영화 '1승' 포스터. ㈜콘텐츠지오·㈜키다리스튜디오·㈜아티스트유나이티드 제공영화 '1승' 포스터. ㈜콘텐츠지오·㈜키다리스튜디오·㈜아티스트유나이티드 제공
    배우 송강호 주연의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 '1승'을 오늘(24일)부터 안방극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극장 동시 IPTV&VOD 서비스를 개시 '1승'(감독 신연식)은 IPTV(KT Genie TV, LG U+TV, SK Btv), 디지털케이블TV, KT Skylife, 구글플레이, 웨이브, Apple TV, 쿠팡플레이, 왓챠,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1승'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와 충무로 대세 배우 박정민을 비롯해 장윤주, 박명훈, 이민지, 그리고 특별출연 조정석까지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통통 튀는 캐릭터들과 말맛 나는 대사를 100% 살려내 실관람객들의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에 걸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부터 한유미, 이숙자 해설위원과 김세진, 신진식 감독까지 배구계 레전드들이 대거 출연해 몰입감을 더한 것은 물론, 관객들을 코트 한복판으로 소환시키는 짜릿하고 생생한 경기 장면을 통해 스포츠 영화의 장르적 재미를 선보였다.
     
    한편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며 오늘부터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TV VOD 서비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