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문화 일반

    이진아 임신…"신비한 하루하루"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6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테나 제공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6일 임신 소식을 전했다. 안테나 제공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임신했다.

    이진아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뱃속 아기의 움직임을 볼 수 있는 초음파 영상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소식이 있어서 글을 올려보아요! 요즘 신비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저에게 아기천사가 찾아왔어요.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고 썼다.

    2019년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신성진과 결혼한 이진아는 결혼 6년 만에 아기를 갖게 됐다. 두 사람은 음악을 향한 사랑과 관심으로 가까워져 연인이 되었고, 4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 신성진은 이진아가 2017년 발매한 미니앨범 '랜덤'(RANDOM) 수록곡 '별것도 아닌 일' '밤, 바다, 여행'에 참여한 바 있다.

    서울예대 실용음악과 출신인 이진아는 SBS 'K팝스타4'에 출연해 특색 있는 음색과 작·편곡 능력으로 주목받아 최종 3위를 기록했다. 그동안 '보이지 않는 것' '진아식당 풀 코스(Full Course)' '도시의 속마음'까지 총 3장의 정규앨범과 다수 싱글 및 미니앨범을 내며 활발히 활동했다.

    이진아는 2023년 낸 정규 3집 '도시의 속마음'으로 제21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팝 음반상을 받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