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尹 체포 소식에 "대통령 잡았다"

포스터 디자이너 박시영, 尹 체포 소식에 "대통령 잡았다"

SNS 화면 캡처SNS 화면 캡처
영화 '곡성' '관상' '남산의 부장들' 등의 포스터를 만든 박시영 포스터 디자이너가 내란수괴 윤석열 대통령 체포에 환호했다.
 
박시영 디자이너는 윤석열 대통령 체포 소식이 전해진 오늘(15일) 자신의 SNS에 사진을 올리며 환영했다.
 
먼저 박 디자이너는 "'대통령 할아버지 잡아라' 신난 동심"이라는 제목의 사진에 "잡았다~"라는 글을 적어 올렸다. 해당 사진은 지난해 3월 21일 윤석열 대통령이 강원도 원주시 명륜초등학교에 찾아가 아이들과 짝꿍 술래잡기를 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어 "윤석열 체포"라는 뉴스특보 자막을 캡처한 사진 주변으로 춤추는 캐릭터들이 둘러싸고 있는 게시글을 통해 윤 대통령 체포 소식을 반겼다.
 
박 디자이너는 그동안 꾸준히 SNS를 통해 윤 대통령 탄핵 찬성 의견을 전해왔으며, 윤 대통령을 비호한 국민의힘에 대한 비판 글도 올린 바 있다.
 
한편 이날 오전 10시 33분 비상계엄 선포 43일 만에 체포된 윤석열 대통령은 오전 11시부터 진행된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조사에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다. 현직 대통령이 수사기관에 의해 체포된 것은 대한민국 헌정사상 최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3

2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어쩌다, 지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