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아일릿, 日 영화 OST 부른다…2월 14일 공개

    아일릿의 일본 첫 오리지널곡 '아몬드 초콜릿' 음원 일부가 20일 오후 틱톡으로 선공개됐다. 빌리프랩 제공아일릿의 일본 첫 오리지널곡 '아몬드 초콜릿' 음원 일부가 20일 오후 틱톡으로 선공개됐다. 빌리프랩 제공

    빌리프랩 신인 그룹 아일릿(ILLIT)이 부른 일본 영화 주제곡이 숏폼 플랫폼 틱톡에서 일부 공개됐다.

    아일릿(윤아·민주·모카·원희·이로하)은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에 일본 오리지널곡 '아몬드 초콜릿'(Almond Chocolate) 음원 일부가 포함된 영상을 20일 오후 5시 공개했다. 각자 영상 통화하는 모습의 아일릿은 설레는 표정으로 '아몬드 초콜릿'을 부른다.

    '아몬드 초콜릿'은 오는 3월 7일 개봉하는 영화 '얼굴만으로는 좋아하지 않습니다'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곡이다. 꽃미남 선배를 좋아하는 여자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누적 판매량 200만 부를 돌파한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다.

    일본에 정식 데뷔하기 전인 상태에서, 아일릿이 내는 첫 일본 오리지널곡 '아몬드 초콜릿'은 일본 밴드 세카이노 오와리(SEKAI NO OWARI) 리더 나카진과 '봄날' '다이너마이트'(Dynamite) 등 방탄소년단(BTS)의 다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피독이 곡 작업에 참여했다.
     
    신곡 '아몬드 초콜릿' 음원은 밸런타인데이인 오는 2월 14일에 공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