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수현, 故김새론 유족 명예훼손 고소→120억 손배소 청구[현장EN:]

김수현, 故김새론 유족 명예훼손 고소→120억 손배소 청구[현장EN:]

배우 김수현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였던 고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의혹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류영주 기자배우 김수현이 31일 오후 서울 마포구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미성년자였던 고 김새론과 교제했다는 의혹 등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류영주 기자
배우 김수현 측이 미성년 교제를 주장해 온 배우 고(故) 김새론 유족 대상 형사 고소와 수백억원대 손해배상을 청구한다.

김수현의 법률대리인 법무법인(유한) 엘케이비앤파트너스 김종복 변호사는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한 호텔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김수현씨가 형사 고소와 민사소송 제기를 결심했다. 의뢰인의 요청에 따라 오늘(31일) 유족들과 일명 '이모'라고 불리는 성명불상자, 그리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운영자(김세의)를 상대로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위반(명예훼손) 혐의로 저자 동일인 식별 분석 결과 등 감정서를 첨부해 고소장을 제출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동일한 분들을 상대로 합계 120억 원 상당의 손해배상 소송 청구에 대한 소장을 접수할 계획이다. 이제 법적 판단을 받아야 되는 상황이라 질문은 받지 않았다.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고 김새론 유족은 김새론이 15세일 때부터 성인이었던 김수현과 6년 간 교제했으며 음주운전 사고 이후 발생한 7억 배상액에 대한 변제 압박으로 정신적 고통에 시달렸다고 주장했다. 지난 27일 기자회견에서 유족 측은 이와 관련한 카카오톡 및 SNS 메시지 증거들을 공개했다.

김수현 측은 초반부터 교제 일체를 부인하다가 스킨십 사진이 폭로되자 김새론이 성인이 된 후 1년 간 교제했다고 말을 바꿨다. 다만 미성년 교제 및 그루밍 의혹은 부인했다. 이날 기자회견에서도 김수현은 지난해 고 김새론과의 교제를 거짓으로 해명한 것에 대해 눈물로 사과했지만, "고인이 미성년자이던 시절 교제를 하지 않았다"라고 재차 부인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2

1

전체 댓글 4

새로고침
  • NAVER100410042025-04-01 10:26:58신고

    추천0비추천0

    살아서도 뜯어먹고, 죽어서도 뜯어먹을거리 찾는......하이에나 같은.....

  • NAVERR2025-04-01 02:54:09신고

    추천1비추천0

    김수현이 '남자라서' 공격한 일부 뒤틀린 여자들. 좀 반성했으면 좋겠어.
    다짜고짜 그루밍이니 미성년 교제는 범죄니 뭐니 가세연과 유족의 말을 맹목적으로 믿고 과도하게 김수현을 신나게 때렸지만 진실은 당사자 말고는 알 수 없다니깐. 고소 잘했어. 이왕 이렇게 된 마당에 시시비비 명백히 가리는 게 좋겠어.
    난 처음부터 유족이 돈 목적인가 하는 의심을 지울 수 없었어. 김새론 배우님이 그렇게 돌아가셨는데 슬퍼하기보다 돈 많은 김수현을 공갈하는 느낌을 받았거든. 자칭 이모도 그냥 아는 사람이라며?
    엄마가 딸이 미국에서 결혼한 것도 몰랐잖아

  • NAVER나우2025-03-31 23:03:22신고

    추천0비추천0

    뭔가 뚝딱이는 게 이상하다 했더만. ㅠ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