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CBS 나이영 사장, 경남CBS 운영·진주이사회와 간담회 "지역 교회 섬길 것"

  • 0
  • 0
  • 폰트사이즈

경남

    CBS 나이영 사장, 경남CBS 운영·진주이사회와 간담회 "지역 교회 섬길 것"

    • 0
    • 폰트사이즈
    CBS 나이영 사장과 경남CBS 운영·진주이사회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경남CBS CBS 나이영 사장과 경남CBS 운영·진주이사회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 경남CBS 
    CBS 나이영 사장이 21일 경남CBS 운영이사회(이사장 강영구 목사·마산동광교회)와 진주방송 운영이사회(이사장 황성진 장로·진주삼일교회)가 오찬 간담회를 갖고, 경남CBS의 발전방안과 관련해 의견을 나눴다.

    이 자리에는 강영구 운영이사장과 이사들, 황성진 진주방송 이사장과 이사들, 경남CBS 크리스천리더스클럽 회장 임명곤 장로(창원세광교회), 경남CBS 목회자 방송선교위원회 회장 서민석 목사(새소망교회), 경남CBS 이종성 대표 등이 참석했다.

    강영구 이사장은 "경남CBS가 지역사회와 우리나라의 빛과 소금으로서의 사명을 잘 감당해서 하나님께 영광 돌리기에 부족함이 없게 하여 주시고, 경남CBS를 통해 경남 전역에 선한 영향력이 아름답게 확장되어 가도록 역사해 달라"고 기도했다.
    경남CBS 운영이사회 강영구 이사장이 대표기도를 하고 있다. 경남CBS 경남CBS 운영이사회 강영구 이사장이 대표기도를 하고 있다. 경남CBS 
    이 자리에서는 경남지역 선교 활성화와 CBS의 역할, CBS 교계 보도 방향에 대한 조언, 경남CBS의 성장과 발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오고 갔다.

    나이영 사장은 "CBS는 한국교회 11개교단이 세워주시고 이끌어주시는 장자방송이기에 지역교회의 기도와 지원없이는 존립할 이유가 없다"며 "잘못하는 부분이 있으면 고쳐서라도 사용하셔야 하는 한국교회의 유일한 언론이다. 선교파트에서 일한 경험이 있는 제가 사장으로 있는 동안은 예전과는 많이 다를 것"이라 말했다. 이어 "오늘 주신 여러 의견들을 잘 받아 안아 교회를 지키고, 섬기는 역할을 잘 해나가겠다. 경남CBS를 위해 조금만 더 기도해 주시고,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나 사징은 "전국의 지역 운영이사님들을 함께 모시고 선교대회를 여는 것을 추진하겠다"고 덧붙였다.

    황성진 이사장은 마무리 기도를 통해 "내게 능력주신자를 위해 무엇이든 할수 있다는 말씀따라 경남CBS가 방송을 통해 주님께 영광 돌리고, 좀더 뜻깊은 일에 앞장설 수 있도록 능력 주시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경남CBS 진주방송이사회 황성진 이사장이 마무리 기도를 하고 있다. 경남CBS 경남CBS 진주방송이사회 황성진 이사장이 마무리 기도를 하고 있다. 경남CBS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