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범죄와의 전쟁'' 조진웅 ''웃긴손'' 눈길… 알고 보면 귀여운 남자

영화

    ''범죄와의 전쟁'' 조진웅 ''웃긴손'' 눈길… 알고 보면 귀여운 남자

    익살스런 포즈 담은 영화스틸 공개

    ㅎㅎ

     

    ''''뿌리깊은 나무''''에서 세종의 호위무관 무휼로 안방 시청자를 사로잡은 조진웅. 오는 2월 2일 개봉하는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에서 조폭 두목으로 변신한 그가 웃긴손을 선봬 눈길을 모은다.

    이번 영화에서 조진웅은 부산 최대 조직의 넘버원 하정우와 나이트클럽 운영권을 두고 험악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번에 공개된 영화스틸은 두 남자의 격돌을 담은 것으로 하정우가 조진웅의 머리카락을 움켜쥐고 어디론가 끌고 가는 모습이 무섭기 짝이 없다.

    하지만 자세히 보면 조진웅이 익살스럽게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만든 것을 알 수 있다. 최민식과 함께 찍은 사진도 마찬가지. 두 배우 모두 카메라를 향해 엉뚱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낸다.

    ㅗㅗ

     

    영화관계자는 ''''조진웅이 카메라가 돌아갈 때는 흉이 진 얼굴에 강렬한 눈빛까지 무시무시한 두목 연기를 펼지다가도 컷 소리만 나면 ''''귀요미 진웅''''으로 돌변했다''''며 ''''실제로 촬영기간 내내 재미있는 이야기와 장난으로 촬영장의 귀요미로 활약했다''''고 전했다. 2월 2일 개봉.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