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노컷뉴스
LIVE
삭제 검색
제보 바랍니다.
"남성 구두 신고 산 뛰어, 터미네이터 됐죠" 서은수의 '메이드 인 코리아'[왓더OTT]
"비상계엄도 애국이라 싸워…'메이드 인 코리아' 붉은색은 욕망" 해석[왓더OTT]
'임성근 논란'에 넷플릭스 "출연자 검증 한계 있지만 보완"[현장EN:]
"모태솔로 1만 7천명 지원"…최민식·박은빈 넷플릭스 첫 도전[현장EN:] 배우 최민식과 박은빈이 올해 처음으로 넷플릭스 작품에 출연한다. 넷플릭스는 2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코리아' 행사를 통해 올해 공개될 영화·예능·시리즈 등 다양한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했다.
'10살' 넷플릭스 "해외서도 韓예능 즐겨봐…대중문화 한 축 됐다"[현장EN:] "10년 전에 한국 로맨틱 코미디 콘텐츠가 관심받았다면…" 넷플릭스 강동한 한국 콘텐츠 부문 VP가 최근 소비되는 콘텐츠 트렌드 변화와 한국 콘텐츠의 달라진 위상을 전했다.
전 남편의 대마초 흡연…김주하 마약 검사까지 받은 사연 과거 힘들었던 결혼 생활을 털어놓은 김주하 앵커가 전 남편의 대마초 흡연으로 인해 마약 검사까지 받았던 사실을 전했다. 앞서 김주하는 방송을 통해 전 남편의 외도와 가정폭력 피해 사실을 고백하며 그동안 공개하지 않았던 가정사를 밝힌 바 있다.
테러리스트가 된 고등학생의 사연…"'테러맨' 액션 관전 포인트" 티빙 애니메이션 '테러맨'을 기획·제작한 이종혁 PD가 작품 기획 의도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종혁 PD는 20일 티빙을 통해 "한국적인 배경과 설정, 그리고 현실적인 고민과 히어로적 요소들을 잘 녹여내 팬들의 기억 속에 오래도록 남아 있는 작품이기에 애니메이션화에 큰 의미가 있다"고 운을 뗐다.
"진짜 괴물…" 신동엽도 놀라게 한 최강록 "머리도 길러봤다"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우승한 최강록 셰프가 과거 머리를 길렀던 과거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1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최강록을 포함해 술 빚는 윤주모 윤나라, 최유강이 출연을 예고했다.
티빙, UFC 단독 생중계…"스포츠 시청 환경 만들 것" 국내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 티빙이 2029년까지 UFC 단독 생중계를 이어간다.
1천만원 건 게임 속 장동민의 해설, 재입대한 김원훈…넷플릭스 '일일 예능' 올해 넷플릭스의 일일 예능 라인업이 공개됐다. 20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데스게임: 천만원을 걸어라'는 정치도, 연합도 없는 단 한 번의 1:1 승부로 승패가 결정되는 두뇌 서바이벌 예능으로, 오는 28일 공개된다.
최강록의 '흑백요리사2' 마지막 요리, 故신해철 그리고 AI 애니[왓더OTT] '닭뼈, 깨두부, 성게알, 호박잎, 송이버섯…' 마지막 요리에 분명한 의도가 담겨 있었다. '조림핑', '연쇄 조림마' 등 조림 요리로 각인된 이미지와 달리 '나를 위한 요리'만큼은 다른 선택을 하고 싶었단다.
"소통 직선인 김선호, 곡선인 고윤정의 사랑 언어"…'이 사랑 통역되나요?'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를 집필한 홍자매(홍정은·홍미란) 작가가 작품 기획 의도를 전했다. 홍자매 작가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사랑은 결국 소통"이라며 "그런데 참 신기한 게, 사랑의 언어는 이 세상 사람 수만큼이나 제각각이라서 내 진심을 상대에게 정확히 전달하고 이해시키는 게 생각보다 너무 어렵더라"고 떠올렸다.
역대 대통령 입맛? '흑백요리사2' 천상현 "라면 끓인 노무현, 박근혜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2'에서 스승 후덕죽 셰프와의 특별한 인연을 전한 천상현 셰프가 과거 청와대 근무 시절 대통령별로 서로 다른 식성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천상현 셰프는 1998년 김대중 전 대통령을 시작으로 문재인 전 대통령까지 총 5명의 대통령의 식탁을 책임지며 20년 4개월간 청와대에서 근무했다.
"'흑백요리사2' 명찰 스포 뼈아파…AI 애니메이션? 재밌게 봤죠"[왓더OTT] "시즌1 이후 제 금기어가 '방출'이었는데…" -김학민 PD 뜻밖의 실수였다. 10명의 제작진이 여러 차례 모니터링을 거쳤지만 단 한 장면을 놓쳤다. 지난 시즌에서 거듭 지적됐던 '방출' 미션을 보완했던 터라 아쉬움은 더 컸다.
김선호·고윤정의 특별한 여정…'이 사랑 통역되나요?' 관전 포인트 '셋' 배우 김선호와 고윤정의 로맨스 여정이 오늘(16일) 펼쳐진다. 넷플릭스는 이날 시리즈 '이 사랑 통역되나요?'의 주요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 사람 통역 되나요?'는 다중언어 통역사 주호진(김선호)이 톱스타 차무희(고윤정)의 전담 통역을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내용을 다룬다.
이번엔 식당 대결…'흑백요리사3' 나온다 화제의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이하 흑백요리사)'이 시즌3로 돌아온다. 넷플릭스는 16일 "흑백요리사 시즌3 제작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워너' 불충분 정보 공개? 美법원 기각…넷플, 소니와 독점 계약도 넷플릭스와 워너브러더스 디스커버리(이하 워너브러더스) 간 인수·합병 계약 정보의 즉각 공개를 요구한 인수 경쟁자 파라마운트 스카이댄스(이하 파라마운트)의 소송이 현지 법원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내가 아기 못 지켜" 강은비 21주차 유산…"자책 마시길" 위로 조기양막파열로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던 배우 강은비가 임신 21주 차에 유산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강은비는 15일 자신의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영상에서 "21주 차에 산삼이(태명)가 작은 별이 돼 이별했다"고 운을 뗐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