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피고인' 윤석열에게만 제공된 가죽 의자? 이명박·박근혜 재판도 재조명[오목조목]
'기생충'에 나경원 빗댄 서민, 대선 캠프 합류…'내란 나비' 김흥국도[오목조목]
'이재명 망언' 취급받던 주 4.5일제…국힘 대선 공약으로 '우뚝'[오목조목]
"미국인 돈 더 내라", "美 없어도 돼"…'트럼프發 폭탄' 받아치는 중국인들 "미국 고객에게 추가 서비스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단독]극우 유튜버 돈줄이 잘린다…'극우추적단', 감시 나선 이유는?[오목조목] "여러분께 대놓고 요청드리겠습니다. 계좌에 도움이 되시는 분들, 후원을 부탁드리고…" "소액도 괜찮습니다. 단돈 1천 원, 2천 원이라도…"
日 '전 국민 50만원 지급' 논의에 우리도? 당신의 의견은?[노컷투표] 투표 원형 템플릿 미국 관세 조치에 따른 '전 국민 현금 지급 정책', 어떻게 생각하세요? "국난이라고 말할 만한 사태"
尹탄핵에도 버티는 김성훈, 경호처 갈등 격화? '연판장' 돈다[오목조목] 윤석열 전 대통령이 탄핵당했음에도 '경호처장 직무대행' 자리에서 물러나지 않고 있는 김성훈 차장과 수뇌부를 향한 사퇴 여론이 경호처 내부에서 커지는 모양새다.
탄핵된 지 얼마나 됐다고…국힘 송석준 '한덕수 비상계엄' 언급[오목조목] "우리 한덕수 대행 비상계엄 선포할 수 있습니까, 없습니까?" '12·3 내란 사태'로 윤석열 전 대통령이 탄핵당한 지 5일 만에 국민의힘 측에서 또 '계엄' 얘기가 나왔다. 정국이 혼란스러운 시기에 나온 해당 발언을 두고 적절성 논란이 일고 있다.
104% 관세 폭탄 현실로…"미국산 불매하자" 난리 난 중국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중국에 떨어뜨린 이른바 '104% 관세 폭탄'을 두고 중국 내에서 미국이 전쟁을 벌이고 있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논란의 이완규 알고보니…노무현과 붙었던 바로 그 검사 이완규 법체처장이 헌법재판관 후보자로 지명되면서 정치권에서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과거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이 재임 시절 진행했던 '전국 검사들과 대화'가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파면당한 윤석열, 차기 대통령 선거 나올 수 있다?[노컷체크] 최근 일부 보수 인사들과 유사 성향 온라인 커뮤니티 누리꾼들 사이에서 '윤 전 대통령 차기 대선 출마 가능성'에 대한 주장이 나오고 있다. '탄핵 반대'를 외치는 전국 40여 개 대학교 학생 연대 '자유대학'은 8일 저녁 서울 용산구 이태원역 3번 출구에서 대통령 관저 앞까지 행진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11G 10승' 매서운 LG, KIA 또 잡았다…두산은 이승엽 감독 퇴장에도 롯데 제압 '쌍둥이 군단'이 가장 먼저 10승 고지에 선착했다. 프로야구 LG 트윈스가 2025시즌 초반 엄청난 기세를 뿜어내고 있다. '디펜딩 챔피언' KIA 타이거즈를 또 꺾었다. LG는 6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KIA와 2025 신한 SOL 뱅크 KBO리그 주말시리즈에서 5-1 완승을 거뒀다.
'끈질긴 정관장의 집중력' 女 챔프전, 5차전으로…김연경 은퇴 또 미뤄졌다 결국 우승 트로피의 주인공은 인천에서 정해진다. 프로배구 여자부 정관장이 벼랑 끝에서 기사회생했다. 은퇴를 앞둔 김연경이 버티는 흥국생명과 '도드람 2024-2025 V-리그 여자부 챔피언결정전' 전적 동률을 이뤘다.
'이정현 34득점 맹활약' 소노, SK 대파…삼성은 4시즌 연속 최하위 확정 프로농구 고양 소노가 정규리그 우승 팀 서울 SK를 물리쳤다.
이예원, KLPGA 투어 국내 개막전 우승…개인 통산 7승 달성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국내 개막전에서 이예원이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예원은 6일 부산 동래 베네스트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국내 개막전' KLPGA 투어 두산건설 위브 챔피언십(총상금 12억 원) 최종 라운드에서 2언더파 70타를 기록했다. 이로써 이예원은 4라운드 합계 12언더파 276타로 우승을 확정 지었다.
'SSG 1선발급' 화이트가 곧 돌아온다 "몸 상태 100%…얼른 팬들 만나고파" 미치 화이트(SSG 랜더스)의 KBO리그 데뷔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2025시즌 개막 전 스프링캠프에서 허벅지 부상을 입었던 화이트가 퓨처스(2군)리그에서 실전 투구를 펼쳤다. 화이트는 6일 인천 강화 퓨처스필드에서 열린 두산 베어스와 퓨처스리그 경기에 선발 등판해 2이닝 2피안타 1실점 3탈삼진으로 호투했다.
13명이나 출전했지만…LPGA 매치플레이 대회 '韓 선수들 전원 탈락'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T모바일 매치플레이에서 한국 선수들이 모두 8강 진출에 실패했다. 김세영, 김아림, 안나린은 6일(한국 시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섀도 크리크 골프 코스(파72)에서 열린 대회 넷째 날 16강전에서 모두 패했다. 이로써 한국 선수들의 이번 대회 우승은 무산됐다.
이정후 또 '만점 활약', 2루타 2개 포함 3안타 작렬…'올해 타율 0.321' '바람의 손자'를 누가 멈출 수 있을까. 그야말로 '만점 활약'이다. 이정후(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한 경기에 2루타 2개를 포함해 3안타를 터뜨렸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