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CBS '세바시'와 ㈜우아한형제들, 세바시 달력 수익금 전액 기부

미디어

    CBS '세바시'와 ㈜우아한형제들, 세바시 달력 수익금 전액 기부

    • 2014-02-11 06:00

    매일아침 우유배달하며 독거노인 안부묻는 ‘365 우유안부캠페인’에 1400만원 전달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에서 제작한 2014 달력

     

    대한민국 대표 강연 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하 세바시)이 또 한 번 세상을 바꾸는 작은 사랑을 실천해 팬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2월 10일 건국대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열린 세바시 강연장에서는 조촐한 기부금 전달식이 열렸다. 세바시 강연자들의 명언을 담은 ‘2014년 세바시 좋은글 달력’의 판매 수익금 전액(1,400만원)을 <365 우유안부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옥수중앙교회 호용한 목사에게 전달한 것.

    <365 우유안부캠페인>은 독거노인들의 고독사가 늘어나는 현대 사회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작은 운동으로, 매일 아침 우유를 배달하며 독거노인들에게 안부를 묻고 건강을 챙기는 착한 캠페인이다.

    10일 오후 서울 화양동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열린 대한민국 대표 강연 프로그램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하 세바시) 강연에서 변상욱 콘텐츠 본부장(왼쪽부터)과 김봉진 (주)우아한 형제들 대표가 호용한 옥수중앙교회 목사에게 세바시 강연자들의 명언을 담은 ‘2014 세바시 좋은 글 달력’ 판매 수익금 전액(1.4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황진환 기자)

     

    이 캠페인을 진행 중인 옥수중앙교회 호용한 목사는 “실제 독거노인 한 분의 독거사를 발견해 장례를 치러드린 적도 있으며, 꼭 이렇게 큰 일이 아니더라도 혼자 사는 분들에게 든든하고 따뜻한 이웃이 되어 드린다는 측면에서 이 캠페인은 의미가 있다.

    앞으로 더 크게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달력을 제작해 수익금 전액을 전달해준 CBS와 ㈜우아한 형제들 측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2014년 세바시 좋은글 달력’은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팀과 '배달의 민족'이라는 배달음식 앱으로 잘 알려진 (주)우아한형제들의 공익적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디자인 달력이며, 판매 2개월만에 4,000부가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황진환 기자)

     

    이날 기부금을 전달식에서 (주)우아한형제들의 김봉진 대표는 “앞으로도 세바시와의 선한 콜라보레이션은 계속 될 것이다”라고 밝혀 팬들에게 기대감을 안겨주었고 변상욱 CBS 콘텐츠본부장 역시 “세바시의 작은 한 걸음 한 걸음이 세상을 바꾸어 낼 것이다”며 “이 모든 것은 세바시 팬들의 선한 의지가 똘똘 뭉쳐진 결과라고 생각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