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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벅스, 저녁시간대 와인·맥주·술안주 판매

미국/중남미

    스타벅스, 저녁시간대 와인·맥주·술안주 판매

     

    스타벅스가 매출을 늘리기 위해 저녁 시간에 와인·맥주와 술안주를 판매하기로 했다.

    스타벅스는 미국 전역의 도시 지역 매장 수천 곳에 앞으로 몇 년에 걸쳐 단계적으로 이 방침을 적용할 계획이다.

    이 회사 최고운영책임자(COO) 트로이 올스테드는 20일(현지시간) 블룸버그통신과의 전화 인터뷰에서 이런 내용을 밝혔다.

    스타벅스는 2010년 시애틀을 시작으로 오후 4시 이후 '스타벅스 이브닝스 메뉴'라는 이름으로 와인·맥주·술안주와 간단한 식사, 디저트 등을 판매하는 시범사업을 해 왔다.

    시범사업은 현재 시애틀, 시카고, 포틀랜드, 로스앤젤레스, 애틀랜타 등의 40여개 매장에서 이뤄지고 있다. 밤에도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극장이나 음식점 밀집 지역에 있는 매장이 많다.

    올스테드 COO는 "여러 시장에서 오랫동안 충분히 시험을 해 봤다"며 "이브닝스 메뉴를 제공하는 매장에서는 해당 시간대 매출이 의미 있는 수준으로 늘어난다"고 설명했다.

    이브닝스 메뉴는 지역별로 조금씩 다르지만 스파클링 와인, 로제 와인, 스파클링 로제 와인,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등 와인 10여종, 맥주 등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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