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 시·구의원 후보 선출

광주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 시·구의원 후보 선출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이 10일, 경선을 통해 6.4 지방선거에 공천할 시·구의원 예비후보를 선출했다.

    이에 따라 동구 시의원 후보의 경우 1 선거구는 임택 전 동구의원, 2 선거구는 조세철 후보가 뽑혔다.

    서구 시의원 후보는 1선거구 경우 심철의 후보가, 2 선거구에서는 김보현 현 시의원이, 3 선거구에서는 김영남 전 시의원이, 그리고 4 선거구에서는 주경님 현 서구의원이 선출됐다.

    북구 시의원 후보는 1 선거구의 경우 반재신 후보가, 2 선거구에서는 조오섭 현 시의원이, 3선거구에서는 문상필 현 시의원이 뽑혔다.

    북구 나머지 시의원 후보와 광산구, 남구 시의원 후보는 오후 7시 30분 현재 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새정치 민주연합 광주시당의 확정된 기초 의원 후보를 보면 동구의 경우 가 선거구는 김성숙, 조승민 후보가, 나 선거구는 조기춘·이선순 현 구의원이, 다 선거구는 김형기 전 구의원이 선출됐다.

    서구의원 후보의 경우 가 선거구는 장재성 현 구의원과 김광태 후보, 나 선거구는 오광록·조숙정 후보와 오광교 현 구의원, 다 선거구는 이동춘·백종한 후보, 라 선거구는 황현택·김옥수 현 구의원과 고광만 후보가 뽑혔다.

    북구 구의원 후보는 가 선거구는 고점례 후보, 나 선거구는 심재섭·최무송 후보, 다 선거구는 최기영·마광민 후보, 라 선거구는 신수정·최홍용 후보가 각각 선출됐다.

    북구 나머지 구의원 및 남구·광산지역의 구의원 후보 선출은 오후 7시 30분 현재 개표가 진행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