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설 앞두고 카드사 이벤트 '풍성'…알뜰히 챙겨야

생활경제

    설 앞두고 카드사 이벤트 '풍성'…알뜰히 챙겨야

    무이자할부부터 경품행사 등 다양

    (이미지비트 제공)

     

    십여일 앞으로 다가온 설을 맞아 신용카드사들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이자 할부부터 경품 행사와 가훈작성까지 종류도 다양하다.

    하나카드는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유명 대형 할인점에서 설 선물세트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명절 인기 선물세트 구매시에는 최대 30%까지 할인되며, 대형 슈퍼에서도 22일까지 설 선물세트 구매시 금액대별 상품권 증정 및 인기 선물세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 현대백화점에서 6~18일 하나카드를 쓴 고객에게는 구매액에 따라 1만~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BC카드는 오는 22일까지 드라마 '미생의' 강병인 캘리그라퍼가 직접 작성한 가훈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 고객 중 2015명을 추첨한다.

    이와 함께 설 연휴기간 CGV영화관 패밀리콤보 할인, 선물세트 구매시 상품권 제공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는 이달 1~22일 해외 가맹점과 국내 면세점, 음식점, 홈쇼핑 및 영화관 등의 합산 이용실적이 일정금액을 넘기면 롯데포인트 최대 20만점을 제공한다.

    롯데카드로 롯데상품권카드나 설 선물세트를 구입하면 최대 40%할인도 해준다.

    아울러 롯데카드는 중국 유학생이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로 롯데 유통채널을 이용하면 추가로 롯데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롯데포인트플러스체크카드 안내 및 신청은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및 친코홈페이지에서 (http://chinko.cn/index.html)에서 가능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