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쌍용차, 유로6 라인업 출시 기념 한가위 시승단 모집

자동차

    쌍용차, 유로6 라인업 출시 기념 한가위 시승단 모집

    New Power 렉스턴 등 50대 지원…해외여행권 등 경품 제공

    New Power 렉스턴 W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유로6 라인업의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 모집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 7월 e-XDi220 LET 2.2 디젤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한 코란도 C LET 2.2를 출시한데 이어 9월부터는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주행성능을 한층 강화한 New Power 렉스턴 W와 New Power 코란도 투리스모가 판매되고 있다.

    쌍용차는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안전하고 즐거운 한가위 귀성길을 위해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쌍용차는 추첨을 통해 렉스턴 W(20대), 코란도 투리스모(20대) , 코란도 C(5대), 티볼리(5대) 등 유로6 모델 총 50대를 제공하며,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22일 발표되며,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쌍용차는 또 10월 말까지 전 모델 출고 고객에게 아웃도어 의류 및 장비, 캠핑용 미니 빔프로젝터, 360도 어라운드뷰 카메라 등 아웃도어 및 안전 관련 용품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