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한국타이어, ‘가장 존경받는 기업’ 7년 연속 수상

기업/산업

    한국타이어, ‘가장 존경받는 기업’ 7년 연속 수상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16년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타이어 사업부문 1위로 7년 연속으로 선정됐다.

    한국타이어는 고객 만족을 위한 노력,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재무건전성 등의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사회공헌활동, 인재육성 투자 및 교육 등 12개 항목 모두에서 1위를 차지했다.

    한국타이어는 “기술력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최고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 나가고 있다”며 “독일의 3대 명차 브랜드를 포함한 포르쉐와 프리미엄 스포츠카인 아우디 TT, 머스탱, 프리미엄 SUV 등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해 나가며 글로벌 Top Tier 수준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자평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7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기술의 리더십으로 고객을 만족시키고 나아가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결과를 인정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신뢰받는 파트너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리딩 글로벌 타이어 기업으로 도약을 가속화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의 이번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산업계 임원 7,120명과 증권사 애널리스트 230명, 일반소비자 4,560명 등 총 1만 1,91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이루어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