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블렌드 여름한정판 출시

기업/산업

    동서식품, '카누' 아이스블렌드 여름한정판 출시

    (사진=동서식품 제공)

     

    ◇ 동서식품, 여름 한정판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 출시

    동서식품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다음달 말까지만 판매하는 한정판 ‘맥심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며 찬물에도 잘 녹아 카누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이중 진공 구조로 온도 유지 기능이 뛰어난 스테인리스 컵과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오비맥주 제공)

     

    ◇ 오비 카스, 청춘응원 새 TV광고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 후레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휴식과 놀이'를 주제로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벌인다.

    1일부터 TV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Cass.kr) 등을 통해 공개되는 카스의 새 '청춘 응원' 광고는 앞만 보고 달리는 청춘들이 지치거나 도전을 포기하지 않도록 '잠시 멈추고 즐길 것'을 권한다.

    카스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대학 축제 콘서트, 해수욕장 서머 페스티벌 등 본격적인 '카스 서머 블루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 현대百, 해발 1100미터 이상 ‘아포산’ 바나나 출시

    현대백화점은 1일 서울 압구정본점에서 해발 1100미터 이상에서 생산되는 ‘아포산’ 바나나를 선보인다.

    아포산은 필리핀에서 가장 높은 산(2954미터)으로 적절한 강수와 풍푸한 일조량으로 바나나 재배의 천혜의 조건을 갖춘 곳이다.

    바나나는 생산지가 고지대일수록 높은 당도와 밀도를 보이는데 1100미터 이상일 경우 평균 22브릭스 이상의 높은 당도와 특유의 쫀득한 맛을 보인다.

    (사진=대상FNF 종가집 제공)

     

    ◇ 대상FNF 종가집, 서울국제여성영화제 공식 후원

    대상FNF 종가집은 세계 최대 규모의 여성영화제인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에 공식 후원 업체로 참여한다.

    지난 2010년부터 서울국제여성영화제를 후원해온 대상FNF 종가집은 영화제에 참석한 각국의 영화 관계자 및 관람객들에게 김치와 반찬 등으로 구성된 선물을 증정해 한식의 우수성을 전한다.

    제18회 서울국제여성영화제는 ‘여성의 눈으로 세계를 보자!’는 슬로건 아래 오는 2일부터 8일까지 27개국, 118편의 초청작을 상영한다.

    (사진=오리온 제공)

     

    ◇ 오리온, ‘초코파이 바나나 애정’ 이벤트

    오리온은 사랑하는 연인을 군대에 보낸 여성들과 함께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을 응원하는 ‘초코파이 바나나 애정(愛情)’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http://orionevent.co.kr)를 통해 연인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과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초코파이 #곰신 #군화야힘내 3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00명을 선정해 초코파이 바나나 1상자(12개입), 사진, 엽서가 담긴 ‘초코파이 바나나 애정 박스’를 당첨자가 지정한 부대로 전달한다. 또 30명에게는 실제 연인의 모습을 스페셜 3D 피규어로 제작해 선물한다.

    (사진=CJ대한통운 제공)

     

    ◇ CJ대한통운, 국가보훈대상자 무료택배 서비스

    CJ대한통운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한달 동안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등 국가보훈대상자 본인 및 선순위 유족에게 무료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랑의 택배’ 행사를 실시한다.

    CJ대한통운은 올해로 16년째 사랑의 택배 행사를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해의 경우 6000여 건의 무료택배 서비스를 제공했다.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에 보훈번호를 알려주고 ‘사랑의 택배’로 접수하면 택배기사가 직접 방문해 유공자증이나 유족증 등을 확인하고 택배서비스를 해준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