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익스프레스(사진=에버랜드 제공)
에버랜드가 수능 수험생들을 위해 특별 공연과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먼저 수험생들이 웃고 즐기며 스트레스를 마음껏 풀 수 있도록 '코미디 페스티벌' 특별 공연을 19일 진행한다.
에버랜드 그랜드 스테이지에서 오후 1시와 3시30분, 각 한 시간씩 총 2회 진행되는 '코미디 페스티벌'은 에버랜드 입장객 누구나 선착순으로 무료 관람할 수 있으며, 유민상, 김대성, 이상훈, 송영길, 박영진 등 인기 개그맨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수험생에게 수능일인 1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한 달간 최대 64%의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로맨틱한 겨울축제가 열리고 있는 에버랜드는 2만원에, 따뜻한 야외 유수풀을 전구간 운영하고 있는 캐리비안 베이는 실내 락커를 포함해 1만5천원에 하루 종일 이용할 수 있다.
수험생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에 게시된 쿠폰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과 함께 매표소에 제시하면 된다.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 예약’을 통해 수험생 우대 이용권을 구매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티익스프레스나 아마존 익스프레스 우선탑승권을 증정한다.
판다 레모나(사진=에버랜드 제공)
또한 경남제약과 함께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으로 제작한 '판다 레모나'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판다 레모나 구입 인증샷을 SNS에 게시하면 유산균, 슬림바디워터, 콜라겐 등 경남제약 인기 상품 6종으로 구성된 '예비대학생 선물세트'(50명)와 '에버랜드 이용권'(5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특별 한정판 '판다 레모나'는 에버랜드에서도 바로 구입할 수 있는데, 에버랜드 내 지정 매장에서 다음달 16일까지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을 제시하면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 내 판다 레모나 진열대 앞에서 찍은 SNS 인증샷을 '라시언 메모리엄' 매장에 제시하면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레모나를 선물하는 현장 이벤트도 30일까지 진행한다.
에버랜드는 또한 할로윈 축제 기간에 선보이는 공포체험 시설인 '호러메이즈1'의 운영을 수험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오는 20일까지 특별 연장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