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공연/전시

    새로워진 '캣츠' 프리뷰 공연 티켓 오픈

    뮤지컬 '캣츠'. (제공사진)

     

    새로워진 ‘캣츠’ 내한공연이 프리뷰 티켓이 오픈한다. 프리뷰 공연은 7월 9일 2시, 7시 2회 공연으로 16일 오후 2시에 전예매처에서 오픈된다. 프리뷰 공연 예매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동시에 사전에 오픈되지 않았던 8월 18일, 19일 3회 공연도 추가 오픈 예정이다.

    매 오픈 마다 빠르게 순식간에 판매되는 ‘젤리클석’을 포함해 원하는 자리에서 '캣츠'를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캣츠'는 국내 초연 이래 단 한번의 흥행실패가 없었으며, 오픈 마다 전 예매처 1위를 기록하며 올 여름 뮤지컬의 흥행작으로 일찌감치 주목받았다.

    특히 관객들이 직접 작품에 투자할 수 있는 크라우드 펀딩이 오픈 3시간 만에 목표금액 3억 달성, 추가 증액 하여 5억 3천만원으로 뮤지컬 크라우드 펀딩 최고 금액을 달성했다.

    이번 내한공연은 더욱 고양이스럽게 업그레이드된 분장과 의상, 달 빛 속에 ‘매혹적인 고양이’의 모습으로 변할 그리자벨라, 검비고양이의 더욱 강렬해진 탭 댄스를 비롯한 화려해진 안무 등으로 이전과는 달라졌다.

    '캣츠'는 6월 29일부터 7월 2일까지 김해문화의전당 마루홀에서 공연을 마친 이후 7월 11일 국립극장 해오름에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