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마블 '세븐나이츠' 기분 UP데이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대규모 업데이트 ‘기분 UP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기분 UP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출시와 다양한 보상 지급 등 이용자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 줄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세븐나이츠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페셜 영웅’ 실베스타’를 선보인다. 실베스타는 최초로 각성 스킬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다. 또한 적군의 죽음으로 생존력이 증가하는 독특한 패시브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활용이 가능할 전망이다. 실베스타 6성을 최초 획득 시 40레벨로 적용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존 이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변화도 눈에 띈다. 자동 모험 시 30레벨 이상의 영웅을 자동 교체할 수 있는 신규 기능을 추가해 무료 루비를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도록 변경됐다. 이를 통해 세븐나이츠 내 다양한 루비 콘텐츠를 더욱 쉽게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
넥슨, ‘카트라이더’ 겨울 업데이트 ‘슈퍼업그뤠잇’ 사전예약㈜넥슨(대표 박지원)은 인기 캐주얼 레이싱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2017 겨울 업데이트 ‘슈퍼업그뤠잇’을 앞두고 사전예약 참가자를 14일부터 모집한다.
‘슈퍼업그뤠잇’은 오는 12월 21일부터 1월 25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매회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풍성한 아이템 보상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14일부터 공식 홈페이지(http://kart.nexon.com/)에서 진행하며, 사전예약에 참가하고 각 업데이트 시기에 맞춰 게임에 접속하면 ‘크리스마스 팬더 펫(무제한)’, ‘골든 세이버9(무제한)’, ‘신규 무제한 캐릭터’를 지급한다.
▲
수집형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 ‘열혈강호M’ 정식 출시 사전 예약㈜넥슨(대표 박지원)은 액트파이브(ACT5, 대표 정순렬)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게임 ‘열혈강호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14일부터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열혈강호M’은 20년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인기 만화 ‘열혈강호’ IP를 활용한 수집형 횡스크롤 액션 모바일게임으로, 횡스크롤 액션으로 구성된 스토리 던전인 ‘관문’ 외에 각양각색의 동료 캐릭터를 수집 및 성장 시킬 수 있는 ‘무림외전’과 1대1 PvP 콘텐츠인 ‘결투대회’, 6대6 동료 PvP인 ‘무림쟁패’를 비롯해 ‘신수대전’ 보스 레이드, 문파 콘텐츠 등 풍성한 경쟁 콘텐츠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안드로이드OS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가자 모집 홈페이지(http://yulgangm.nexon.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열혈강호M’은 오는 1월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겨울맞이 대축제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불멸자 고유장비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불멸자’ 캐릭터의 고유장비인 ‘마계 불멸자 카이저’와 ‘천계 불멸자 아리엘’ 등 2종을 추가했다. 두 고유장비는 높은 공격력을 기본으로 피해량 감소, 능력치 증가 등의 세트 효과를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불멸자 캐릭터와 고유장비를 경험할 수 있도록 불멸자를 좀 더 쉽게 획득하고 성장시킬 수 있게 시스템 개선도 함께 진행했다. 또한 ‘성탄의 은총 안나’, ‘스노우맨 파라오’, ‘캐롤바니 비비안’ 등 크리스마스 컨셉의 코스튬 5종도 새롭게 공개했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겨울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담은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오위즈, 신작 리듬게임 ‘뮤즈메이커’ 12월 20일까지 CBT ㈜네오위즈(대표 이기원)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트웰브모먼츠(대표 전영욱)에서 개발한 신작 모바일 리듬게임 ‘뮤즈메이커’가 20일까지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뮤즈메이커’는 네오위즈가 오랜만에 선보이는 모바일 신작 리듬게임이다. 음악에 맞춰 터치와 드레그로 버블을 터뜨리는 방식의 캐주얼 게임으로, 150여곡의 풍부한 음원 콘텐츠와 캐릭터 꾸미기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뮤즈메이커’에는 네오위즈의 인기 타이틀이자 핵심 IP인 ‘DJMAX(디제이맥스)’ 시리즈 명곡(‘바람에게 부탁해’, ‘Your Own MIRACLE’ 등)이 다수 수록되어 있으며, 인기 K-POP과 유명 커버곡 등도 100여곡이 준비되어 있다. 여기에 헤어, 의상,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자신의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도 구현되어 있다.
이번 CBT는 공식 런칭을 위한 마지막 점검인 만큼 누구나 게임을 다운받아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CBT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접속할 때마다 게임머니(젬스톤) 200개를 매일 지급하고, 특정 시간 플레이 시 캐릭터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