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남 TP, 지역유치 입주기업 4개사와 업무협약

광주

    전남 TP, 지역유치 입주기업 4개사와 업무협약

    지역 내 성공적인 투자실현과 기술‧연구개발 사업 공동 참여 추진

    전남 TP, 지역유치 입주기업 4개사와 업무협약 (사진=전남 TP제공)

     

    (재)전남테크노파크는 지역유치 입주기업의 전남지역 내 성공적인 투자실현과 기술·연구개발 사업 공동 참여 등을 위해 유치기업 4개사와 10월 17일 전남테크노파크 2층 전용회의실에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에 참여한 기업은 (주)모토모(대표 임용순/스마트폰 컨트롤러), (주)성연테크(대표 이성연/정밀판금금속), ㈜레이언스(대표 김태우/지르코니아 원료소재), (주)그린광학(대표 조현일/광학용 세라믹렌즈) 등이다.

    이들 기업은 강원도, 경기도, 충청도 등에서 활동을 하다가 최근 본사, 지사 등을 전남테크노파크 본부동, 신소재센터, 세라믹센터로 이전했다.

    협약을 통해 기업들은 전남테크노파크와 산·학·연 협력사업의 공동 발굴 및 투자 및 국가연구과제 등에 참여한다.

    앞으로 전남에 토지, 공장, 시설, 고용 등 투자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이다.

    전남테크노파크는 성장창업기업인 POST-BI 맞춤형 기업지원사업, 연구개발지원사업, 기술이전 및 사업화지원사업, 산업기술단지 공장 설립지원 사업 등을 통해 이들 기업들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다.

    유동국 전남테크노파크 원장은 "그동안 전남테크노파크의 기업육성 노하우와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총동원하여 이들 기업이 지역 스타기업과 강소기업으로 성장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