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대구

    이재명 지지 '함께포럼' 대구 사무소 개소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지 모임인 '함께포럼' 대구 사무소 개소식 모습. 함께포럼 제공

     

    차기 대권 유력 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 지지 모임이 대구지역 사무실 개소식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더불어민주당 당원과 시민들고 구성된 '함께포럼'은 오는 4월 공식 발대식을 앞두고 지난 20일 대구시 중구 공평로 소재의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권오혁 함께포럼 준비위원장과 대구시의회 강민구 부의장과 동구의회 권상대 부의장,서구의회 이주한 부의장 등 지역 민주당 당원들이 참석했다.

    권오혁 준비위원장은 이날 개소식에서 "함께포럼은 이재명 지사의 지지율때문이 아니라
    이 지사의 정신이 지금의 시대정신과 부합한 것으로 판단해 지지한다"며 "다가오는 대선이 향후 20년을 책임지는 중요한 선거인만큼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함께포럼'은 대한민국 사회가 겪고 있는 부의 양극화, 수도권과 지방의 불균형, 인구소멸 등의 문제를 해결할 정책을 연구하고 제안하는 모임으로 이재명 경기도지사의 지지 모임으로 알려졌다.

    대구지역에서는 최창희 중남구지역 위원장과 서재헌 전 동구갑위원장, 이명복 시당 사회적경제위원장 등 전 현직 시당 상무위원들이 주축을 이루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