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블랙핑크, 오늘 위버스 합류…YG 가수로선 세 번째

가요

    블랙핑크, 오늘 위버스 합류…YG 가수로선 세 번째

    2일 위버스 커뮤니티를 여는 블랙핑크. 블랙핑크 공식 페이스북2일 위버스 커뮤니티를 여는 블랙핑크. 블랙핑크 공식 페이스북여성 아이돌 그룹 블랙핑크가 글로벌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합류한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2일 위버스에 커뮤니티를 연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2016년 8월 8일에 데뷔한 블랙핑크는 데뷔 5주년을 맞아서 지난 6월부터 '4+1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이번 위버스 합류도 그 일환이다.

    위버스는 블랙핑크 커뮤니티 오픈 기념으로 오는 27일까지 3차례 해시태그 이벤트를 열어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8명의 당첨자에게 멤버들의 미공개 사진 혹은 데뷔 5주년 공식 상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사항은 위버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블랙핑크는 트레저, 아이콘의 뒤를 이어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로는 세 번째로 위버스에 합류했다. YG는 하이브(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위버스컴퍼니와 함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기로 발표한 바 있다.

    올해로 데뷔 5주년을 맞은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DDU-DU DDU-DU),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러브식 걸스'(Lovesick Girls) 등 내는 곡마다 히트한 3세대 대표 아이돌이다.  

    위버스는 아티스트와 팬의 소통을 바탕으로 팬 활동에 최적화한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뉴이스트·엔하이픈 등 하이브 레이블 소속 가수뿐만 아니라 씨엘(CL)·선미·드림캐쳐 등 타사 소속 가수, 뉴 호프 클럽·제레미 주커 등 해외 가수까지 다양한 아티스트의 커뮤니티를 운영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