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라이언 레놀즈 '프리 가이', 1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영화

    라이언 레놀즈 '프리 가이', 11일 전 세계 최초 개봉

    외화 '프리 가이'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프리 가이' 스틸컷.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라이언 레놀즈 주연의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프리 가이'가 오는 11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했다.
     
    '프리 가이'(감독 숀 레비)는 자신이 '프리시티' 게임 속 배경 캐릭터라는 것을 깨닫게 된 은행원 가이가 곧 파괴될 운명에 처한 '프리시티'를 구하기 위해 한계 없는 히어로로 거듭나게 되는 엔터테이닝 액션 블록버스터다.
     
    '데드풀'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이끌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이언 레놀즈가 차별화된 스토리를 지닌 유니크한 히어로 가이로 변신, 그만의 유머러스하고 독특한 매력을 선보인다.
     
    또한 독창적인 상상력으로 구현된 '프리시티'라는 게임 속 세계와 현실 세계를 오가는 놀라운 비주얼과 스펙터클하고 짜릿한 액션의 조합은 극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시청각적 쾌감과 경험을 생생하게 전할 예정이다.
     
    해외 언론에서는 "놀라움으로 입이 딱 벌어지게 만드는 영화"(콜라이더), "역대 최고의 비디오 게임 영화"(스크린 랜트) 등의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장항준 감독 역시 "너무 재미있게 봤다. 종합선물세트 같은 영화"라며 "재미있게 즐기면서 이야기 할 수 있는 영화"라고 전했다.
     
    '프리 가이'는 오는 11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
    외화 '프리 가이'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외화 '프리 가이' 포스터.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