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브브걸 출신 유진, 내년 7월 결혼 "롱디 커플, 애틋"

연예가 화제

    브브걸 출신 유진, 내년 7월 결혼 "롱디 커플, 애틋"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이 내년 7월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헤리티크뉴욕, 닉스플로스, 웨딩미, 함경식웨딩, 스플렌디노,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이 내년 7월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 웨딩디렉터봉드, 로미오프렌즈, 헤리티크뉴욕, 닉스플로스, 웨딩미, 함경식웨딩, 스플렌디노, 정민경스타일리스트 제공올해 '롤린'(Rollin')으로 역주행에 성공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원년 멤버였던 유진이 결혼한다.

    해피메리드컴퍼니는 27일 "브레이브걸스 출신 유진이 내년 7월 한 살 연하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밝히며 웨딩 화보를 함께 공개했다.

    해피메리드컴퍼니에 따르면, 유진의 연인은 미국에서 치의대학원을 다니는 대학원생으로 두 사람은 9년 전 친구의 친구로 처음 만났다.

    유진은 예비 신랑과 결혼을 결심한 이유에 관해 "부모님도 남자친구를 좋아하시고, 저도 장거리 연애를 하다 보니 이젠 붙어 있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롱디 커플이 애틋하다"라고 말했다.

    결혼식이 내년 7월 예정인 만큼, 아직 기한이 많이 남아 날짜, 장소, 주례, 사회, 축가 등은 정해지지 않은 상태다. 신혼 생활은 예비 신랑의 근무 여건상 미국에서 보낼 가능성이 크다는 게 유진 쪽 설명이다.

    유진은 은영, 예진, 혜란, 서아와 함께 2011년 브레이브걸스 멤버로 데뷔했고, 2017년 팀을 탈퇴한 후에는 음악 공부 및 쇼핑몰 창업 준비 등으로 시간을 보냈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