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박정현 '다시 겨울이야'로 컴백…'꿈에' 작업한 정석원 참여

가요

    박정현 '다시 겨울이야'로 컴백…'꿈에' 작업한 정석원 참여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로 12일 컴백하는 가수 박정현. 본부 엔터테인먼트 제공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로 12일 컴백하는 가수 박정현. 본부 엔터테인먼트 제공'디바' 박정현이 새 앨범을 낸다.

    가수 박정현이 겨울을 테마로 한 새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를 오늘(12일) 발매한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아쉬움과 새해를 맞는 설렘, 헤어짐과 만남 등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에는 '다시 겨울이야', '렛츠 비 어 패밀리'(Let's Be a Family),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The Magic I Once Had), '윈터 하트'(Winter's Heart), '겨울 할 일' 등 5곡이 실렸다. 프로듀서 정석원, 홍소진과 박정현의 콘서트 밴드 마스터인 해롭왕 등 실력파 뮤지션이 참여했다 .

    앨범명과 같은 타이틀곡 '다시 겨울이야'는 헤어진 이와의 추억을 떠올리는 이 겨울이 지나 봄이 되면, 눈이 녹듯 추억도 잊히길 바란다는 내용을 담은 이별 발라드다. '꿈에', '생활의 발견', '미장원에서' 등을 만든 공일오비 대표 프로듀서 정석원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췄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서지수가 출연한다.

    새로운 만남에 대한 기쁨, 희망, 즐거움을 담은 '렛츠 비 어 패밀리', 패배를 인정하고 받아들인 후 마주하게 되는 기적 같은 일들에 관해 박정현 본인의 경험담을 토대로 만들어진 '더 매직 아이 원스 해드', 혼자 시간을 보내며 생각에 잠긴 순간을 노래한 '윈터 하트', '윈터 하트'의 한국어 버전인 '겨울 할 일'까지 수록곡도 풍성하다. '윈터 하트'는 박정현이 직접 작사·작곡했다.
     
    2019년 8월 발매한 정규앨범 '더 원더'(The Wonder) 이후 2년 5개월 만에 박정현이 선보이는 미니앨범 '다시 겨울이야'는 오늘(12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