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위너·아이콘·트레저, 코로나 완치 "현재 몸 상태 좋아"

연예가 화제

    위너·아이콘·트레저, 코로나 완치 "현재 몸 상태 좋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위너 이승훈, 트레저, 아이콘. 각 그룹 공식 페이스북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위너 이승훈, 트레저, 아이콘. 각 그룹 공식 페이스북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던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완치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입장을 내어 "위너 이승훈, 아이콘 김진환·송윤형·구준회·김동혁·정찬우, 트레저 최현석·요시·준규·마시호가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어 "한동안 재택 치료를 받아온 이들은 추가적인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보건당국의 판단에 따라 최근 또는 어제(2일) 낮 12시부로 격리 해제 기준을 각각 충족했다. 각 소속 그룹 멤버들 모두 격리기간 중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며, 현재 몸 상태 역시 매우 좋은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설명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는 가운데 당사는 그 어느 때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임직원의 안전을 최우선하고 있다"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필요한 대대적인 지원과 강도 높은 선제적 조치를 꾸준히 취해나갈 계획이며, 예정된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라고 전했다.

    중앙방역대책본부에 따르면, 3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일일 확진자 수는 2만 2907명으로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위중증 환자는 274명이다. 최근 7일 동안 일일 확진자 수는 1만 6천 명대에서 꾸준히 늘어나 2만 2천 명대에 이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