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지승현,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특별출연…박인환 젊은 시절 연기



연예 일반

    지승현, KBS2 '현재는 아름다워' 특별출연…박인환 젊은 시절 연기

    배우 지승현.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지승현. 빅웨일엔터테인먼트 제공배우 지승현이 오늘(2일) 시작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연출 김성근, 극본 하명희, 제작 SLL·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콘텐츠지음)에 특별출연한다.

    소속사 빅웨일엔터테인먼트는 지승현이 '현재는 아름다워'에 첫 회에 지승현이 특별출연한다고 2일 밝혔다. 이 드라마는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시대, 나이 꽉 찬 이(李)가네 삼 형제가 집안 어른들이 내건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짝을 찾아가는 과정이 담긴 성사 프로젝트를 주제로 한다.

    지승현은 박인환이 맡은 이경철 역의 젊은 시절을 연기한다. 이경철은 이현재(윤시윤)-이윤재(오민석)-이수재(서범준) 삼 형제의 할아버지로 이가네 최고의 권력자이지만 권력을 휘두르지는 않는 인물이다. 가난한 소작농 집안에서 태어났으나 뛰어난 장사 수완으로 안정된 가정을 꾸린 책임감 강한 성격이다.

    지승현은 이경철이 젊은 시절 딸을 잃고 좌절하던 때 운명처럼 민호(박상원)를 입양해 가정을 꾸리는 모습을 밀도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2009년 영화 '바람'으로 데뷔한 지승현은 그동안 '친구 2', '무뢰한', '보통사람', '사바하', '나쁜 녀석들: 더 무비', '퍼펙트맨', '검객', '이웃사촌', '차인표', '뜨거운 피' 등에 출연했다.

    또한 드라마 '하녀들', '칠전팔기 구해라', '태양의 후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나의 나라', '모범형사', '안녕? 나야!', '너는 나의 봄', '지리산' 등에도 출연했다.

    올 상반기 방송을 앞둔 SBS 새 드라마 '왜 오수재인가'에서는 대형 로펌 후계자 역을 맡아 열연할 예정이다.

    지승현이 특별출연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늘(2일) 저녁 8시 첫 방송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