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홍준표 "대구시장 경선, 전직 대통령 팔이 선거로 변질"



대구

    홍준표 "대구시장 경선, 전직 대통령 팔이 선거로 변질"

    홍준표 의원이 3월 31일 대구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김세훈 기자홍준표 의원이 3월 31일 대구시장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김세훈 기자박근혜 전 대통령이 유영하 대구시장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호소한 것과 관련해 8일 홍준표 국민의힘 의원(대구 수성을)이 "전직 대통령 팔이 선거로 변질됐다"고 견제구를 날렸다.

    대구시장 선거에 출마하는 홍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에 "대구시장 경선이 정책 대결의 장이 아니고 전직 대통령 팔이, 대통령 당선자 팔이 선거가 됐다"며 "대구의 중흥을 이끌 수장을 선출하는 경선이 이렇게 전개되는 것은 참으로 유감이다"고 불쾌감을 표출했다.

    그러면서 "(저는) 대구시민들과 당원 동지 여러분들만 바라보고 묵묵히 가겠다"고 적었다.

    한편 박 전 대통령은 이날 유튜브 채널 '유영하TV'를 통해 "유 후보는 지난 5년간 제가 가장 힘들고 고통스러웠던 시간을 저의 곁에서 함께 했다"며 "여러분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자신이 한 약속을 반드시 지킬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이루고 싶었던 꿈은 다 이루지 못했지만 못다한 이런 꿈들을 대구에서 유 후보가 저를 대신해 이뤄줄 것으로 저는 믿고 있다"고 지지를 당부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