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D-365 기념행사 '다채'

전남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D-365 기념행사 '다채'

    오는 23일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 달밤 야시장 일원서

    순천시 제공 순천시 제공 전남 순천시가 오는 23일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막 1년을 기념해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 달밤 야시장 일원에서 D-365일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당일 오후 1시 국가정원 잔디마당에서는 D-365 기념 전국 어린이 그림대회가 열린다.

    이번 대회는 '내가 꿈꾸는 정원'이라는 주제로 전국 초등학생 300여 명이 참여해 우수작 총 80개 작품을 선정·시상한다.

    오후 4시부터는 순천만국가정원의 랜드마크인 호수정원의 디자이너 고 찰스 젱스 추모 3주기를 맞이해 그의 딸 릴리 젱스와 함께하는 '찰스 젱스 추모 토크콘서트'가 이어진다.

    순천만 달밤 야시장에서는 오후 6시부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 최병암 산림청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행사가 열린다.

    공식행사는 플래시몹 형식의 오프닝 뮤지컬 공연을 시작으로 2023정원박람회 홍보대사 위촉식과 함께 박람회 성공 다짐 촛불 점화식, 현대무용 퍼포먼스가 마련된다. 

    오후 8시부터는 이찬원, 노라조, 소향, 요요미 등 국내 유명 가수들이 출연하는 축하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한편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는 '정원에 삽니다'라는 주제로 2023년 4월22일부터 10월22일까지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 습지, 동천 및 순천도심 일원에서 개최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