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박대안 위원장)는 육우 홍보대사 양준혁과 함께 경기도 안성에서 스포츠 꿈나무 후원활동 진행했다. 노컷TV 김재두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박대안 위원장)는 23일 우리 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활력 만들기 캠페인 '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코리아!' 의 일환으로 육우 홍보대사인 양준혁과 함께 유소년 야구 선수단에 육우 선물세트 후원과 1:1 코칭 아카데미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 프로야구 출범 40주년을 기념하며 미래 프로 야구선수를 목표로 노력하고 있는 경기도 안성시 몽실학교를 방문해 유소년 야구 선수들에게 육우선물(육포·사골) 세트와 음료수를 후원하며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리육우와 함께 대한민국 활력 만들기 캠페인 '굿바이 코로나, 힘내라 코리아!'에서 육우 홍보대사인 양준혁과 함께 유소년 야구 선수단에 육우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노컷TV 김재두특별히 육우 홍보대사이자 대한민국 야구 레전드 선수인 양신 양준혁이 이번 후원행사에 참가하여 유소년 선수들에게 야구 선배로서 격려의 말을 전하고 선수들의 훈련을 지켜보며 기술 및 레슨 지원에 나섰다.
육우 홍보대사이자 대한민국 야구 레전드 선수인 양신 양준혁이 유소년 선수에게 타격 레슨을 하고 있다. 노컷TV 김재두육우 홍보대사이자 대한민국 야구 레전드 선수인 양신 양준혁이 유소년 선수에게 타격 메커니즘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노컷TV 김재두한편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가 추진하고 있는 유소년 스포츠 선수 응원 캠페인은 대한민국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 나갈 유소년 스포츠 선수들을 응원하고 체력관리 뿐만 아니라 근육 생성을 위해 단백질 섭취가 필수적인 성장기의 유소년 스포츠 선수에게 고단백 저지방의 육우가 안성맞춤의 단백질원임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