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빛고을국민안전체험관, 어린이날 안전체험 행사 개최

광주

    빛고을국민안전체험관, 어린이날 안전체험 행사 개최

    5일, 댄스 공연·이동체험교실 운영 등

    빛고을국민안전 체험관 체험 사진. 빛고을국민안전 체험관 제공빛고을국민안전 체험관 체험 사진. 빛고을국민안전 체험관 제공
    광주광역시 빛고을국민안전체험관은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오치동 빛고을국민안전체험관에서 '어린이날 안전체험'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체험할 다채로운 안전체험과 문화공연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오후 1시부터 댄스팀 공연과 어린이 즉석 댄스 경연을 시작으로 야외 주차장에서는 이동체험교실을 운영한다. 오후 2시에는 어린이 바위타기왕 경기, 어린이 심폐소생술 경기가 열리며 체험구역별 안전체험도 진행한다. 3시에는 온 가족이 즐길 버블쇼, 안전퀴즈 이벤트, 마술쇼가 펼쳐진다.
     
    부대행사로는 체험관 실내·외 주변에 포토존을 마련해 가족이 함께 추억을 담도록 하고, 타로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체험관을 방문한 유아와 어린이에게는 1층 안내데스크에서 소방차 퍼즐판과 교통사고 예방용품을 선물로 준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빛고을국민안전체험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관 관람은 무료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