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박재범-강원도-원주시 '힙한 컬래버'



강원

    박재범-강원도-원주시 '힙한 컬래버'

    합합 아티스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인 업무협의
    '원소주' 원주공장 신설 등 업무협력 방안 논의

    20일 강원도청 2청사 카페에서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와 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인,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이 업무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김진태 당선인 인수위 제공 20일 강원도청 2청사 카페에서 힙합 아티스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와 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인,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이 업무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김진태 당선인 인수위 제공 
    합합 아티스트 박재범 원스피리츠 대표와 강원도가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협업)'에 나섰다.

    김진태 강원도지사 당선인은 20일 박재범 대표를 도지사 인수위가 마련된 강원도청 2청사 카페에서 만나 업무협의를 진행했다.

    박 대표는 해외 아티스트들이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주류를 출시하는데 착안해 직접 회사를 만들어 증류식 소주 '원소주'를 출원했다. 파격적인 디자인과 원주 쌀을 주원료 빚은 독특한 풍미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날 김 당선인은 원강수 원주시장 당선인과 함께 박 대표를 만나 원소주 원주공장 신설 등 지자체와 원스피리츠간 업무협력 방안을 다각도로 논의하기로 뜻을 모았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