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제11대 강릉시의회, 21일 마지막 의사일정 돌입

뉴스듣기


영동

    제11대 강릉시의회, 21일 마지막 의사일정 돌입

    뉴스듣기
    강원 강릉시의회는 21일 2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11대 강릉시의회 마지막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강릉시의회 제공강원 강릉시의회는 21일 2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11대 강릉시의회 마지막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강릉시의회 제공
    강원 강릉시의회는 21일 29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11대 강릉시의회 마지막 의사일정에 돌입했다.

    이날 열린 제1차 본회의에서는 임시회 회기 결정의 건과 회의록 서명의원 선출의 건을 의결했다. 이어 오는 22일과 23일 이틀 동안 각 상임위원회별로 산불 피해자에 대한 강릉시 시세 감면 동의안과 강릉시 어르신 교통복지 지원 조례안 등 총 19건의 안건을 심사하고, 2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제11대 강릉시의회를 마무리 할 예정이다.
     
    강희문 의장은 "11대 의회가 맡은 바 소임을 다할 수 있도록 함께 땀흘리고 헌신한 동료의원들과 지방자치의 동반자로서 불철주야 노력한 집행부 공무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32년만에 지방차지법 전부개정 등을 통해 새 시대를 여는 변화의 상징이 되기 위해 노력했다. 못다한 아쉬움은 더 굳건한 신념으로 제12대 의회에서 가치있는 변화를 이어가 주시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