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남

    여수광양항만공사, ESG 경영 선포식 개최

    여수광양항만공사는 지난 27일 전남 광양시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제공여수광양항만공사는 지난 27일 전남 광양시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여수광양항만공사 제공
    여수광양항만공사(이하 YGPA)는 지난 27일 전남 광양시 배알도 수변공원에서 여수·광양항과 YGPA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YGPA 2025+ ESG 경영전략'에 대해 공유하고 실천의지를 담아 대내외에 선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YGPA는 이번 선포식을 시작으로 12대 전략과제와 67개 실행과제 및 98개의 성과지표(KPI)를 전사적으로 추진하는 등 ESG 경영을 본격화할 방침이다.
     
    YGPA 임직원들은 선포식 이후 배알도 수변공원의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병행하는 등 ESG 경영 추진을 알리는 행사도 실시했다.
     
    박성현 여수광양항만공사장은 "땅과 바다를 잇는 청정 플랫폼 YGPA라는 ESG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항만의 환경적 가치를 확장, 친환경·스마트 항만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