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임영웅 콘서트, '피케팅' 치열…서울 공연도 전석 매진

가요

    임영웅 콘서트, '피케팅' 치열…서울 공연도 전석 매진

    핵심요약

    오늘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예매 오픈

    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 물고기뮤직 제공가수 임영웅의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이 '피케팅'(피 튀기는 티케팅, 그만큼 예매 경쟁이 치열함을 의미) 대란 속에 전 석 매진됐다.

    소속사 물고기뮤직에 따르면, 7일 저녁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에서 진행한 2022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공연은,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전 석 매진을 기록했다.

    해당 사이트 트래픽이 최대 81만까지 올라, 전국 투어 지역 중 가장 높은 수치를 자랑했다는 게 소속사의 설명이다.

    이번 서울 콘서트는 오는 8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사흘 동안 열린다. 14일 마지막 날 공연은 OTT 티빙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고,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도 진행한다.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 이용권 예매는 오늘(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시작한다.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공연 실황을 관람할 수 있는 것으로, 아쉽게 표를 구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임영웅이 요청해 생중계와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이 성사됐다.

    임영웅은 고양부터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마지막 서울까지 총 21회의 대규모 투어를 5월부터 진행 중이다. 시작점이었던 고양부터 매 지역 공연 티켓이 오픈 이후 빠른 시간 내에 매진돼 눈길을 끌었다.  

    지난 5월 첫 번째 정규앨범 '아임 히어로'(IM HERO)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임영웅은 8월 단독 콘서트 서울 공연으로 전국 투어를 마무리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