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대미문의 항공 재난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 공개

영화

    전대미문의 항공 재난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 공개

    영화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 스틸컷. ㈜쇼박스 제공영화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 스틸컷. ㈜쇼박스 제공송강호, 전도연, 이병헌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해 뜨거운 관심을 받는 영화 '비상선언'이 상공과 지상에서 재난을 마주한 이들의 모습을 담은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상선언' 캐릭터 예고편은 베테랑 형사팀장 인호(송강호)부터 딸과 함께 비행기에 탑승한 재혁(이병헌), 국토부 장관 숙희(전도연), 부기장 현수(김남길), 탑승객 진석(임시완), 사무장 희진(김소진),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박해준)까지 2만 8천 피트 상공에서 벌어진 항공 재난을 마주한 7인의 모습을 보여준다.
     
    먼저 "시간도 없고 방법도 없어. 지금 우물쭈물대다가 저 사람들 다 죽어"라는 대사와 함께 지상에서 재난을 막기 위해 온 힘을 다하는 형사 팀장 인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아토피로 고생 중인 딸아이의 치료를 위해 비행기에 탑승한 재혁이 비행기 테러를 예고한 의문의 남성에 대해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 장면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국토부 장관 숙희는 "협조를 안 한다고 그냥 물러서요?"라고 반문하며 재난 상황에도 포기하지 않고 국민들을 지키기 위해 최선의 방안을 찾아 나서는 모습을 보여준다.
     
    조종석과 기내를 오가며 비행 상황과 탑승객들의 안전을 면밀히 살피는 부기장 현수와 "여기 사람들 많이 타는 비행기가 뭐예요?"라고 물으며 행선지를 정하지 않고 온 탑승객 진석, 긴급한 상황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는 기내 사무장 희진, 지상에서 냉철하게 재난 상황에 대응하는 청와대 위기관리센터 실장 태수가 등장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오는 8월 3일 개봉 예정이다.

    영화 '비상선언' 포스터. ㈜쇼박스 제공영화 '비상선언' 포스터. ㈜쇼박스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