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6일에 열리는 '2022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포스터. 한국가족보건협회 제공한국가족보건협회(대표이사 김지연, 이하 한가협)와 에이랩아카데미가 오는 16일 서울시의회 앞에서 열리는 '2022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에 참여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을 해체하고 사회 혼란을 야기하며 자녀들의 건강한 성장을 저해하는 동성애 퀴어축제와 차별금지법 제정에 반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되는 국민대회는 한가협, 에이랩아카데미, 차세대바로세우기학부모연합 등 30여 개 단체가 참여하여 부스를 운영하고, 먹거리나눔과 각종 이벤트 및 공연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에서 모인 1천 명의 기수단들은 서울시의회 앞에서부터 광화문까지 행진하며 동성애축제와 차별금지법 제정에 반대하는 피켓 퍼레이드도 펼칠 계획이다.
행사 마지막 순서는 클론의 강원래와 쿨의 김성수가 콘서트를 진행하고, 동성애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유튜버들도 참여하여 전국에서 모인 시민들과 함께 동성애 퀴어축제에 반대하는 뜻을 모을 예정이다.
오는 16일에 열리는 '2022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준비사항 및 프로그램 식순 포스터. 한국가족보건협회 제공한편, 한가협은 건전한 가정을 위한 성교육기관 설립과 캠페인 활동을 전개하는 기관으로서 행사 당일 에이즈 정보 안내, 먹거리나눔, 학생인권조례 서명 등의 행사를 부스에서 진행한다.
행사에 함께 참여하는 에이랩아카데미는 크리스찬 목회자와 양육자들의 생명과 가정을 중시하며 바른 생명주의 성경적 성가치관을 교육을 전파하는 기관으로서 행사 부스를 통해 영상, 브로셔를 배포하는 생명주의 캠페인, 심콩이 포토 이벤트, 국제학교 학생들의 심콩이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6일 열리는 '2022 동성애 퀴어축제 반대 국민대회' 서포터즈 모집 및 부스 소개 포스터. 한국가족보건협회 제공